선수알바 선수다가 전문 사이트다!

 


호스트빠는 남자들이 고객을 술로 접대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이며 단란주점에 속해 약칭 호빠알바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빠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남성알바들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실제로 키도 작고 외모도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남성이 에이스라고 불리우며 남자보도로 일하고 있다. 실제로 여성전용노래방에서 일하는 사람이 수익을 밝혀 화재가 된 적도 있고 그만큼 남성들도 고수익알바로 호빠를 찾는 추세이다.


이는 아빠방, 호빠, 등으로 불리며 여성을 주로 접대 하고 분위기를 띄우고 대중가요를 불러 흥을 돋구는 일을 한다. 여자들만 손님으로 받는 곳을 호스트바 혹은 정빠라고 하며, 남녀 모두를 손님으로 받는 곳을 중빠 혹은 준빠라고 한다. 누구나 알고 있는 이야기지만 호빠알바에서 선수는 3류 연예인이라고 볼 수 있다. 외모와 멘트, 노래 실력과 춤 실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면 상당히 빠른 성장을 바라볼 수 있지만 인간은 그렇게 완벽한 존재는 아니기 때문에 이중에 본인이 노력할 수 있는 부분을 노력해야 한다.


남성보도라고 술만 잘 마신다고 능사가 아니며 여성으로 오는 손님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금액을 지불하고 방문하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시간을 원한다. 위 언급한 내용을 어느 정도 지킨다면 분명 에이스로 가는 길이 빠를 것이다. 여성전용노래방에는 여성 손님은 단지 스트레스를 풀며 즐기기 위해서 오는 이유가 가장 크다. 업장에서도 마찬가지로 업장에서 가장 시무룩하면서 말수가 없는 사람과도 대화를 잘 하는 편인가? 사람들과 쉽게 교감하고 잘 웃으며 농담을 하는 성격인가? 만약 그렇다면 웨이터가 될 수 있는 가장 필요한 조건 중 하나를 갖춘 셈이다.


개그맨처럼 아주 웃겨야 할 필요는 없지만 커뮤니케이션에 능해야 한다. 조용한 웨이터도 대화에 능한 웨이터처럼 좋은 웨이터가 되기도 하는데, 그들은 바디랭귀지를 활용해서 의사소통하고 효율적으로 움직이며 손님들을 잘 경청한다. 룸살롱이 직장 접대 등인 경우가 많은 반면, 선수알바는 주로 돈 많은 부인들이나 유흥업소 종사자 여성들이 여성전용바로 온다고 한다. 특히 유흥업소 종사자들의 경우 호스트빠 접대부(夫)에게 일하느라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가는 경우도 꽤 있다고 한다.


여성만 손님으로 받지만 정빠보다 조금 부족한 수준의 선수들이 있는 디빠가 있었는데, 현재는 구분없이 모두 호스트바 혹은 이반바로 분류된다. 지역에 따른 선수들의 외모나 말빨 등등은 차등이 있지만, 특정 지역을 제외하고는 거기서 거기다.


댓글